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풋살로그 #1] 나의 풋살 이야기 프롤로그 / 여자풋살

운동로그

by MMW 2022. 5. 5. 23:45

본문

반응형

여자 풋살 이야기

 

우연히 시작된 나의 인생 첫 풋살 이야기

2021년 9월 어느 날. 
코로나로 집-회사-집-회사만 하고, 집에서도 앉아있거나 누워있는 게 대부분이었던 지난 2년..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도 모르고 이렇게 살다 간 체력이 바닥날 것만 같았다.

어렸을 때부터 어떤 운동이든 보는 것보단 직접 하는 걸 좋아했는데,
'이번엔 무슨 운동이라도 꼭 해야겠다!'라고 마음 먹은 순간부터 뭔가 마음이 들떴던 게 아직 생생하다.

그렇게 시작된 운동 찾기!
사회인 야구, 테니스, 헬스...
이번엔 뭔가 홈트가 아닌 진짜(?) 운동을 하고 싶어서 네이버, 유튜브, 인스타에서 운동 이것저것 검색하다
어느 날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여자 풋살' 광고를 보게 되는데!
'여자..풋살?'하고 클릭했다가 닫고, 며칠 후 또 똑같은 광고를 보고 다시 한번 고민을 하다 무료 체험 기회가 있어서 신청하게 되었다.

사실 '골때리는 그녀들' 예능이 한창 인기 있을 때였지만 축구 경기는 보는 재미를 모르겠어서 채널을 돌리던 내가,
어쩌다보니 풋살 체험을 신청하고 그 이후로 골때녀도 관심 있게 보게 되고...
이래서 시작이 반이라고 하나 싶었다!

어릴적 집에서 혼자 리프팅 연습하고, 페널티 라인에서 슈팅 체육 수행평가가 있으면 주말에 운동장 가서 연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며..
그렇게 나의 인생 첫 풋살이 시작되었다!

지금부터 여자풋살팀에서 배우고 뛰는 풋살 이야기를 차근차근 남겨보려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